앰허스트 대학은 매사추세츠주 앰허스트에 위치한 사립 리버럴 아츠 칼리지다.
소규모 수업, 개방형 커리큘럼, 학부 교육에만 집중하는 이 대학의 평균 학급 규모는 약 19명이며 전임 교수진은 200명이 조금 넘는다.
캠퍼스 내에는 증기 발전소를 개조한 파워하우스에서 라이브 공연, 영화 상영, 미술 전시회, 패널 토론, 펍의 밤, 야외 피크닉 등을 개최하고 있다.
앰허스트 대학 야생동물 보호구역은 약 500에이커의 부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학생과 교수진의 지속적인 연구와 교육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이 부지는 동물 보호를 지원하기 위해 애머스트 시설 부서에서 관리하고 있다.
앰허스트의 마스코트는 매머드이며 색깔은 보라색과 흰색이다.
앰허스트의 저명한 과학 프로그램은 STEM 분야에서 소외된 학생들을 지원하고 교육하기 위해 고안된 코호트인 인큐베이터 프로그램과 학생들이 데이터 분석법을 배우는 모스 정량 센터를 제공한다.
졸업식 전통은 각 졸업생에게 콘웨이 지팡이로 알려진 밤나무 지팡이를 선물하는 것이다. 이 앰허스트의 전통은 졸업생들의 평생을 지원하기 때문에 대학 교육의 은유라고 할 수 있다.
주목할 만한 졸업생으로는 제30대 미국 대통령 캘빈 쿨리지, 경제학자 조지프 스티글리츠, 작가 데이비드 포스터 월리스 등이 있다. <미래교육연구소>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