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를 국내 국제학교가 아닌 미국 명문 보딩에 보낼 계획을 세우셨나요? 그런데 학비가 너무 비싸서 포기할 생각을 하고 있으시다고요?
보딩 스쿨의 학비 6-8만달러, 한화로 1억원에 육박하는 학비를 생각하면 숨이 턱 막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나는 돈이 없어 아이를 보내지 못해... 나는 부모로써 자격 미달이야 .." 라고 지레 짐작하고 포기하셨나요?
하지만, 아직 포기하지 마세요!
미국 명문 보딩스쿨들은 우수한 학생들에게 경제적 배경에 관계없이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풍부한 재정보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미국 시민권자뿐만 아니라 국제학생에게도 필요한 만큼 학비 보조를 해 주는 학교들이 많습니다.
1억이 아닌 2-4천만 원으로?
재정보조 제도를 잘 활용하면 1억 원에 가까운 학비를 2-4천만 원 수준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국내 국제학교보다 저렴하게 명문 보딩스쿨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칠 수 없겠죠? 1억원의 절반 이하로 낮추면 2억원 소득의 학부모들도 그리 큰 걱정없이 미국 보딩스쿨에 보낼 수 있습니다
왜 한국 학부모들은 모를까?
안타깝게도 많은 한국 학부모님들과 유학원들은 이러한 재정보조 제도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일반 유학원들도 이런 학비보조정보를 모릅니다. Need Based Grant라는 용어조차 낯설어합니다. 설사 이런 정보를 알아도 어느 학교가 국제학생들에게 재정보조를 주는지 모릅니다. 또한 그런 학교를 알아도 어떻게 재정보조를 신청하는 지 모릅니다. 이런 정보를 제대로 알지 못하는 이들에게는 산넘어 산입니다.
결국 정보 부족으로 소중한 기회를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 보딩 스쿨 상당수가 국제학생에게도 재정보조 줍니다.
어플라이를 서둘러야 합니다.
물론 상위권 보딩일 수록 이런 기회를 많이 줍니다. 그러나 Tier2에서도 이런 학교를 찾을 수 있고, 실제로 재정보조를 받아서 많은 학생들이 입학을 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지원 시기입니다.
많은 명문 보딩 스쿨들의 지원 마감이 1월 15일 혹은 1월 말입니다. 그래서 금년에 Tier 1의 명문 보딩을 보내려는 부모님들은 아쉽게도 Tier2 학교들을 선택해야 합니다. Tier 2보딩 가운데서도 좋은 학교들이 많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한국에 있는 그 어떤 국제학교들보다 월씬 우수합니다.
2025년 9월 학기에 자녀를 미국 보딩스쿨에 보내려고 한다면 조금 더 서둘러야 합니다.
미래교육연구소가 길을 열어드립니다!
미래교육연구소는 2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최적의 유학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맞춤형 컨설팅: 학생의 상황에 맞는 재정보조 전략을 수립하고, 필요한 서류 준비를 돕습니다.
학교 선정: 학생의 성적, 특기, 적성에 맞는 학교를 추천하고, 재정보조 가능성이 높은 학교를 선별합니다.
에세이 첨삭: 재정보조 신청 에세이 작성을 지도하고, 학생의 강점을 부각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인터뷰 준비: 자신감 있는 인터뷰를 위한 코칭을 제공합니다.
세상은 내가 아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정보가 곧 경쟁력입니다. 미래교육연구소와 함께 미국 명문 보딩스쿨이라는 꿈을 현실로 만들어 보세요!
미래교육연구소는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합니다.
전화: 1577-6683 / 02-780-0262
이메일: tepikr@gmail.com
#미국보딩스쿨 #보딩스쿨 #학비보조 #재정보조 #NeedBased #장학금 #유학 #미국유학 #조기유학 #고등학교 #학비 #국제학생 #입학 #컨설팅 #미래교육연구소 #BoardingSchool #FinancialAid #Tuition #HighSchool #정보 #전략 #미국 #교육
댓글
댓글 쓰기